You make me want to become a better person :D

이슈

스트리머(BJ) 박호두 일베영상 송출 / 故노무현 대통령 모독

Hhwang 2021. 2. 23. 20:21
반응형

세상이 미쳐 돌아가고 있습니다.
박호두는 현재

아프리카TV, 트위치TV 플랫폼에서

비트코인 및 주식 방송을 주력으로

하고있습니다.

 

출처: 나무위키

 

이름: 박호두(박정현)

생년원일 1980년 2월 12일

직업: 트레이더, 유튜버, BJ, 스트리머


BJ 박호두(박정현)는

생방송 도중 故노무현 대통령을

모독하는 영상을 송출했습니다.

이유는 후원금 100만원을 쏘면

"노이유"

(노무현+아이유) 영상 3분 풀버전을

그냥 틀어달라고 요청한 시청자가 있었는데

그걸 그대로 박호두는

100만원을 먼저 후원하면 틀어주겠다 하였고

100만원 후원이 들어오자

진짜로 3분짜리 풀영상을 틀어버렸습니다.....

 

 


해당 영상이 문제가 되자 박호두는

오늘 23일 새벽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오늘 제가 100만원에 눈이멀어

생각이 짧았다"

라며 사과글을 올렸습니다.니다.

 

 

박호두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정말 100만원에 눈이멀어서

저런 말도 안되는 영상을 틀었다니..

중고등학생도 아닌 1980년생 성인

남자가 말입니다;;;;

진심으로 당황스러움

일베가 뭔지 몰라서 그런건지

노이유가 뭔지 몰라서 그런건지

아무튼

박호두는 현재 일베(일간베스트)커뮤니티에서

계속해서 언급되고 있으며

이번 일이 어떻게 해결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만약에 법적으로 문제가 된다면

형법 제 308조 공연히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사자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2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100만원 벌자고 고인을 모독하다니..

세상이 미쳐 돌아가나 봅니다.

 

어쨌거나 이번 일로

박호두는 후원받은 100만원을

불우이웃에게 기부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앞으로 더이상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